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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등학생 살빼는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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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폰라임 작성일16-02-23 10:44 조회1,126회 댓글3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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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는 초딩 5학년인데여...키가150~152정도 되구여 몸무게는 45kg에여..

1.뱃살 빼는법

2.허벅지 살빼는법

좀 알려주세여♡

댓글목록

마미님의 댓글

마미 작성일

하체와 복부의 경우

운동만 할경우 하체는 더 딱딱해지고 단단해집니다.

식이조절을 같이 병행해야 허벅지가 원하는 만큼 얇아집니다.

 

다이어트 비중은 음식섭취 60퍼센트/운동이 40퍼센트를 차지합니다. 음식은 소금과 백설탕섭취를 최소한하면서 화학조미료를 참가하지 않고 음식을 만들어야 합니다. 밀가루,과자류,탄산음료 또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충분한 수분섭취와 종합비타민은 필수사항 입니다.   1kg=7500kcal와 동일 합니다.   하루에 500kcal만 섭취를 줄이거나 운동에너지로 소비를 한다면 당신은 1개월후 2kg이 자동으로 감량이 되는 것입니다.

시간적인 여유가 있다면 하루에 두번씩 오전 ,오후에 운동을 해주면 좋을것 같아요.

근력운동+유산소 줄넘기,배드민턴운동이요

스쿼트15회3세트,런지15회3세트 윗몸일으키기15회3세트 팔굽혀펴기 15회3세트

다이어트 꼭 성공하시고 건강한 몸을 만들어보세요. 답변이 마음에 드셨다면 내공 부탁드립니다

끝판왕님의 댓글

끝판왕 작성일

그 나이엔 키 성장에 신경을 쓰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ㅜ... 살은 어른 돼도 뺄 수 있지만, 키는 지금 시기 아니면 못 크니까요.. 그래도 살을 빼고 싶으시다면, 운동으로 빼는게 제일 좋을것같아요! 예를 들면 키성장과 살빼는데 도움이되는 줄넘기, 농구, 배드민턴 등.. 매일 꾸준히 운동하세요- 살 뺀다고 끼니 거르지 마시구요, 꼭 세끼 다 먹으셔야 건강하게 살이 빠져요~

시비시님의 댓글

시비시 작성일

저도 이제 초5인데요 키 154에 45인데 제가 추천 드리는 운동은 버피테스트!!이걸로 살 뺐어욤

엄청 힘들고 15개 만 하시고 피티 체조도 하시면 되요!!그리고 무조건ㅁ 아침에 일어나셔서 아무것도 드시지 마세요!!그리고 앞에 알려 주신 운동 하시면 됩니다!!

 물 많이 드시고요 아침 꼭 드시고 간식으로는 과일 많이 드시면 좋슴니다!!

아!그리고 살빼시다 보면 금방 키거 큽니다!!

저도 1학년땐 엄청 뚱뚱했어요ㅠㅠ 125에 거의 28정도 였는데 30cmㄱ크면서 20kg정도 밖에 안 늘었어욤!!!

 뱃살 빠지는 운동들은 지금  어려조..그래서 그냥 운동 하다보면 살도 살 빠지면서 모든 곳이 빠집니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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