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정도에 살빼는법 > 다이어트Q&A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다이어트Q&A

한달정도에 살빼는법

페이지 정보

작성자 쇼크녀 작성일16-11-26 00:52 조회825회 댓글2건

본문

일단 나이는 중1이에요. 작년 이맘때까지만 해도 154에 38이었는데 올해가 다 지나가고 보니 156.8에 44? 45? 그렇게 나가더라구요.. 이렇게 말로만 듣고는 별로 안쪘다고 생각하실수도 있지만 지금 팔뚝살도 그렇고 허벅지도 그렇고 특히 뱃살!!! 많이는 아니어도 이런식으로 있는 살때문에 너무 짜증나요ㅠ  아직 성장기다 보니 확 빼는 건 안될것 같고, 운동도 많이 힘들것 같아요.. 밥 줄이는건 원래 식욕이 많은편은 아니어서 할수있는데, 그러면 너무 오래걸리고.. 작년에도 밥 줄이고(일부로가 아니고 귀찮아서..) 간식 안먹고 그러다보니까 살이 확 빠진거거든요, 그나마 그것덕분에 살이 엄청 찌는걸 막아준거 같고요, 그리고 원래 피자치킨햄버거짜장면콜라빵 이런걸 싫어하는것도 있고.. 정리하면 엄청 잘찌는 체질까지는 아니지만 그래도 좀 찌는 게 있고 빠지기는 꽤 잘 빠져요, 한달에 3kg정도만 빼고 싶고 운동은 집에서 할수있는걸로 해주세요, 밥은 얼마나 줄이는게 좋은지 알려주세요. 간식은 과일이나 요거트밖에 안먹어요.

댓글목록

개우먼님의 댓글

개우먼 작성일

운동이 최우선이에요 여자는 몸매를 좋게하는게 로망중에 하나니깐 발레나 요가 대충요런거 하면될것같아요 이거하면 전체적으로 몸매라인이 예뻐져요

회화마을님의 댓글

회화마을 작성일

서론 이 방법이 누구에게나 적합하다고는 말할수 없지만 경제적, 운동생리학, 영양학적면에서  큰 비용투자와 부작용없이 효과적으로 체중감량 및 체력증진하는 방법을 고민하여 10여년간 본인 및 다수에게 적용해본결과를 바탕으로 정리한것입니다. 고도비만아닌이상 10~15kg빼는거면 한달~한달반 하는게 효과나 여러가지로 좋고 체중감량 시간이 길어질수록 힘들기때문에 실패확률이 높아져요. 식이요법으로 1달에 8kg, 운동+식이요법으로 1달에 12kg 조절해본 경험을 정리해보면.. 이 방식은 보충제나 헬스장 등록같이 크게 비용이 들어갈 필요는 없고 생활습관만 바꾸면 되는데 인내심이 필요합니다. 주변에 학교운동장이나 큰 공원같은거 있으면 좋구요.. 다시 강조하지만 이제 편안한생활은 조금 접어야되고 식이요법으로 하던 운동으로 하던 인내심이 있어야되고 중간에 빈틈없이 해야되요. 딱 한번이라고 음식 아무거나 집어먹고 정신적으로 흐트러지기시작하면 그 한번이 문제가 아니라 다음에도 자기합리화를 시켜서 체중감량계획이 실패하기 쉽기때문이에요. 본론 1. 생활습관 정해진 시간에 식사하며 음식은 천천히 꼭꼭씹어먹고, 빨리자고 빨리일어나는 규칙적인 생활습관이 필요해요. 2. 식이요법 ① 매일 정해진 시간에 삼시세끼 먹는다. ② 밥, 국(국물만), 채소류만 먹는다. 식사량은 기존 식사량의 60% ③ 물 이외에 아무것도 마시지 않는다. ④ 1일 1끼는 과일로 대체가능. ⑤ 군것질 금지 이거만 해도 1달에 체중감량 기본 10%. 3. 운동요법 운동은 여러번 하면 좋기는 하지만 여건상 한번만 운동하기도 벅찬게 보통인데 여러 운동방법(크로스핏, 스피닝 등등)에 현혹되지말고 기본기에 충실하는 운동법을 추천해요. 생리학적으로 보면 무산소운동하고 유산소운동하는것이 더 빨리 지방을 소모할수는 있지만 운동선수될거 아닌이상 순서는 크게 상관이 없으며 얼마나 꾸준히 했느냐가 관건이에요. ① 권장 운동시간은 1시간 30분. 운동 전후 스트레칭 20분. 유산소 40~50분, 근력운동 20~30분 ② 유산소 운동 - 능력에 맞게 뛰거나 걷는다. - 쉬지말고 운동내내 숨차오르게 뛰거나 걷는다. - 기분좋게 뛴다면 좀 더 빨리 뛴다. 끝나면 기진맥진해서 쓰러질정도로.. ③ 맨손 근력운동 - 회수x세트는 개인 체력에 알맞을정도로 조절 - 권장 운동 푸셥 20회x3세트, 크런치 20회x3세트, 리버스크런치 20회x3세트, 런지 20회x3세트 - 운동방법은 인터넷 검색 결론 인내


그누보드5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